건국대 현대미술학과 합격후기
- Erum

- 4월 9일
- 1분 분량
🥳건국대학교 합격생 지짱이에게🥳
우선 건대 최초합 진짜 너무 축하해 지짱아
합격했다고 울면서 전화 왔을 때 어찌나 코가 찡해지던지🥹
얼마나 고생했는지를 알기에 더 감격스러웠던 거 같아!
입시 중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상황이라 지칠 법도 한데 항상 밝은 얼굴로 꿋꿋하게 학원생활해주고 끝까지 선생님들을 믿고 따라와 줘서 고맙단 말 전하고 싶어👍
이제 꽃길만 걷자 과잠 입고 학원 꼭 한번 놀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