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
- Erum

- 4월 2일
- 1분 분량
불굴의 남자 진서보이..
진짜 험난한 여정임에도 불구하고 진득하게 해서 결과를 이루다니
진짜 이건 영화로 만들어도 손색없는 내용인데 알려드릴 수 없어 아쉬울 따름입니다ㅎ.
섬세함은 기본! 아주 야물딱지게 잘 그리던 친군데 뭔가 계속 20프로 10프로 부족했던 그림이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정시 막판에 보완이 되더니 당당히 최초합..! ㅠㅠㅠㅠㅠ
그니까 진즉에 잔소리하던거 고치지 ㅋ 하지만 결국엔 붙었잖아 한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