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4월 2일
  • 1분 분량

장○우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원하던 학교에 드디어 합격했어요!


국민대 수시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지만, 그 경험이 있었기에 정시에서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시에서 멋지게 합격을 이루어냈네요!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러워요.


수고 많았어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