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Erum4월 2일1분 분량예비 4번을 받았던 똥강아지가 추합을 했어욥🥹감사합니댜 감사합니당 합격 후기는 이제 끝일줄 알았는데 ㅎㅎ아직 끝나지 않는 수시 합격 소식에 너무 행복하네용실기가 좀 불안했던 친구였는데 수시 막바지쯤 안정적으로 그림이 나와줘서 합격할 수 있던 거 같습니다 😭 정말 수고했어요 똥강아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