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회화과 합격후기
- Erum

- 3월 27일
- 1분 분량




❤️🔥동덕여대 합격생 후기❤️🔥
서찡아 우선 힘들다고 그렇게 수시에 납치되고 싶다 하더니~!
진짜로 합격해서 매우 축하해 ㅎㅎㅎㅎㅎ
정시가 목표였어서 붙었다는 소식 듣고 너무나도 어벙벙했는디 이 자리를 빌어 제대로 축하해본당😗
공부하느라 실기에 시간을 많은 투자는 못 했지만 짧은 기간내에 안 좋았던 습관을 빨리 수정해 나가서 이런 좋은 결과가 있던거라 생각해 ^^
학교 생활 잘 하구 나 보러 꼭 놀러와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