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덕여대 회화과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3월 27일
  • 1분 분량

❤️‍🔥동덕여대 합격생 후기❤️‍🔥


서찡아 우선 힘들다고 그렇게 수시에 납치되고 싶다 하더니~!

진짜로 합격해서 매우 축하해 ㅎㅎㅎㅎㅎ

정시가 목표였어서 붙었다는 소식 듣고 너무나도 어벙벙했는디 이 자리를 빌어 제대로 축하해본당😗

공부하느라 실기에 시간을 많은 투자는 못 했지만 짧은 기간내에 안 좋았던 습관을 빨리 수정해 나가서 이런 좋은 결과가 있던거라 생각해 ^^

학교 생활 잘 하구 나 보러 꼭 놀러와조~♥️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