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회화과 합격후기Erum4월 2일1분 분량영이야 잘가세🥹 많이 혼내고 뭐라했지만 굳건하게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여러분들도 그림관련해서 크게 혼났다 해서 싫어하는줄 아는데 다 관심이고 애정이 있기에 잔소리 한다는걸 잊지 말아주세요ㅎ.ㅎ 이번 수시 합격생은 이 게시물로 끝! 다음엔 정시 합격생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