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어이어이! 합격을 축하한다고?


지원한 학교들이 사진으로 보는 학교가 많기도 하고 해서 모델한다고 괜히 쫄면 어쩌지 했는데


내 걱정과는 다르게 오히려 좋더구낳ㅎㅎㅎ


이미지에선 물이 너무 많아 뭉개지는 부분이 있었어서 모델에도 그러면 어쩌지~ 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실제 모델을 보고 그리니 훨씬 그림이 좋아지더구나🤣


모델시험에서 너의 그림 장점인 편안하게 그리기! 가 더욱 좋게 작용했던거 같아🤓


고3에 원샷원킬로 입시를 끝낸걸 축하한다♥️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