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
-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어이어이! 합격을 축하한다고?
지원한 학교들이 사진으로 보는 학교가 많기도 하고 해서 모델한다고 괜히 쫄면 어쩌지 했는데
내 걱정과는 다르게 오히려 좋더구낳ㅎㅎㅎ
이미지에선 물이 너무 많아 뭉개지는 부분이 있었어서 모델에도 그러면 어쩌지~ 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실제 모델을 보고 그리니 훨씬 그림이 좋아지더구나🤣
모델시험에서 너의 그림 장점인 편안하게 그리기! 가 더욱 좋게 작용했던거 같아🤓
고3에 원샷원킬로 입시를 끝낸걸 축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