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Erum3월 27일1분 분량✨서울과기대 합격후기✨민O이는 올해 본인이 원하는 학교 하나만 바라보고 올인한 친구예요. 작년에 지도해 준 성환쌤에 대한 믿음과 이룸으로 컴백한 레전드 손T에 대한 기대로 다시 실기실을 찾았죠.🤭 선택과 집중을 잘 해서일까요? 일점 집중형 민O이가 그토록 원하던 과기대에 당당히 합격했습니다.😝축하해 민O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