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현대미술과 합격후기
-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스하의 서울여대 합격을 축하합니다💕
큰 형태와 물감양이 너무 좋았던 친구인데요!
그런데….초벌에서 아주 과감쇼하게 칠하는건 너무 잘 하는데
차분하게 그려야 하는 순간에도 아주 과감하더군요?
저는 그래서 처음에 재밌는것만 하려하고 귀찮은건 안 그리려 하는
금쪽이 재질인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처음에는 하던 방식과 달라서 어려워 하는게 눈에 보였는데
금방 감을 잡고 선생님들이 말하는 방향성대로 그릴줄 아주 똑똑한 친구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