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패션디자인 합격후기
- Erum

- 5월 7일
- 1분 분량



🍒세종대(패디) 합격생 후기🍒
세종대 패디합격을 축하합니다!
합격이라는 결승점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준 민z에게 너무 고마움을 표하고 싶네요!!
무엇을 그리든 A권대 그림을 척척 그려내는 많은 친구들에게 귀감이 되는 친구였는데요.
가지고 있는 실력이 뛰어날수록 한 단계 성장하는데 걸리는 노력과 시간이 더 많이 드는 걸 알기에
중간에 지칠까 걱정이 많았는데 묵묵하게 그림 퀄리티를 성장시켜 나가는 모습을 보며
기특하기도 하고 더 잘 그릴 수 있구나 놀라움을 받았던 친구였어요!
이러한 합격 결과는 민z에겐 당연한 결과가 아니었나 싶네요ㅎㅎ
민z야 속으로 가장 힘들었을 텐데 끝까지 잘 해내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행복만 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