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세종대(서양화과) 합격생 개온이에게👸🏿


개온아? 대차게 말아먹었다 했으면서 최초합으로 합격하는건 무슨경우니?


내가 말했지 사람일은 아무도 모른다고 될거같은데 안되고


안될거같은데 되는게 인생이다 이말이야~ 흠흠


운이 좋았다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이러한 기회도 노력하지 않은자에겐 오지 않는단다


다 니가 열심히 해서 얻어낸 결과라는거 잊지마렴🙌


그나저나 덩치와는 다르게 이쁘게 그리는거 좋아하더니


세종대 교수님들이 보기에도 이뻐서 마음에 쏙 들었나보다^0^


역시 이쁜게 최고야!!!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