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세종대(서양화과) 합격생 개온이에게👸🏿
개온아? 대차게 말아먹었다 했으면서 최초합으로 합격하는건 무슨경우니?
내가 말했지 사람일은 아무도 모른다고 될거같은데 안되고
안될거같은데 되는게 인생이다 이말이야~ 흠흠
운이 좋았다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이러한 기회도 노력하지 않은자에겐 오지 않는단다
다 니가 열심히 해서 얻어낸 결과라는거 잊지마렴🙌
그나저나 덩치와는 다르게 이쁘게 그리는거 좋아하더니
세종대 교수님들이 보기에도 이뻐서 마음에 쏙 들었나보다^0^
역시 이쁜게 최고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