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4월 17일
  • 1분 분량



🐱세종대(패디과) 합격한 애옹이 후기🐱


누구보다 감각적인 색감으로 멋있게 그림을 그려내 남다른 필력으로 기대가 되었던 애옹아!🐾


기대에 부응해 줘서 고마워♥️



초반에는 가지고 있는 실력에 비해 속도가 붙지 않아 걱정이 많았는데


시간을 점점 줄여나가더니 4시간 시험도 뚝딱 사람 3명도 뚝딱 완성하는


만능 냐옹이가 되어 걱정 없이 시험장에 보냈던 거 같아ㅎㅎ


그림이 막힐 때 큰 눈으로 냐옹이처럼 그렁그렁 바라보던 눈빛이 생각나네


이제 대학에서 걱정 없이 바라던 일 다 이루면서 행복하게 대학생활 즐겨보자💪🩷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