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왕] 숙명여대 서양화과, 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합격후기
-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세종대 패디 시험은 이렇게!
사람이 셋이기 때문에 화지에서 확실한 집중과 생략을 이용하지 않으면 애매한 그림이 될 수 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그림을 그려 다른 친구들에게 기준이 되어준 우리 밍쟈에게 박수!👏👏
숙대도 의상이 꽤나 복잡한 패턴으로 나오잖아요??
그래서 시간분배를 잘 해줘야 하는 유형인데 밍쟈는 불 필요한 밀도를 제외하고 적절하게 그림을 만져서 끝내는걸 아주 잘해주었답니다🧚
시험 같은 경우 그리는 행위에만 집중 하기보다는 눈으로 그림을 느끼고 밸런스를 잘 맞춰 끝내는 게 매우 중요한데
시야가 넓어 이 어려운 부분을 훌륭하게 맞출 줄 아는 친구였답니다💪
이번 게시물은 곧 입시생이 되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험작으로 올려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