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서양화과 합격후기Erum4월 2일1분 분량이룸공주님이 정시에 원하던 숙명여대에 합격했어요><성적이 좋지 않아서 제가 꼭 1등 하고 오라했었는데~ (1등했나봄ㅎㅎㅎㅎ) 이런 아슬아슬함이 있어야 붙었을때 더 도파민 넘쳐흐르는거 같아요 너무 대견해🤤 이제 원하던 학교생활 맘껏 즐길 일만 남았으니 우울쇼 공주말고 행복한 공주가 되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