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 Erum

- 4월 9일
- 1분 분량
💖 중앙대 합격 💖
여러분 여기 이룸 느림보 한명 더 추가하겠습니다.
진짜 그림은 미감이 좋아서 이쁘게 잘 그리는데 그 이쁜 느낌을 잃기 싫어서 미완성 하던…^^ 우리 거북씨..
근데 2절 4시간인 중앙대에 당당하게 최초합 했어요
🥳 완전 인간승리ㅎㅎㅎ
대학가고싶은 만큼 물감바르라 했더니 완성을 하기 시작했그든요~
여러분들도 물감을 바르는게 무서워서 물이 너무 많아진다면 대학가고싶은 만큼 바른다 생각하고 해보세요
꽤나 효과가 있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