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계예술대 미술창작학부 합격후기
- Erum

- 5월 15일
- 1분 분량



❤️🔥추계예술대 합격❤️🔥
불굴의 의지 그녀 드디어 대학가다🥹
학원에 처음 왔을 때부터 눈에 불을 키고 그림을 그리던 우리 은서ㅠ.ㅠ
그림에 대해 궁금한것도 많고 그림에 대한 개선의지가 높은 친구라
항상 열심모드 100프로였던 친구입니다👍🏻
처음 학원에 왔을땐 인체를 딱딱하고 단순하게 그려서 아쉬움이 많았는데
요리조리 시도해보면서 감을 잡고 좋은 그림을 만들어 낼 수 있던 것 같아요😊
수업때마다 질문도 많이 하고 하나를 알려주면 시도해보고 부딪혀보던 과거의 은서가
지금의 은서를 만들어낸 것 같네요 ㅎㅎ!!
은서야 대학 붙었으니깐 당분간은 열심모드 내려놓고 이제 좀 쉬어~~
합격 너무너무 축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