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추계예술대 미술창작학부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3월 19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3월 20일




2023년 부산에서 이룸으로 넘어온 첫 친구🎉


첫인상은 매우 도도해 보였으나, 알고 보니 순둥순둥 웃음 많은 골든리트리버였다😂


그와 동시에 공주님 기질이 있어서 벌레를 무서워함.


그래서 원장이 직접 파브르가 되어 벌레를 채집해 주어야 하는 약간 번거로운 골든리트리버 (나 민0이를 위해서라면 그까짓 벌레쯤 다 잡아줄 수 있어!)


심지어 새우 대가리도 무섭다며 원장에게 툭 버리던 민☀️


지금 생각해 보니 어이없고 귀여움( ´∀`)


유한 성격 덕분에 학원생활에 적응을 빠르게 잘 했음.


그림도 형태, 물감 양, 묘사, 마무리 등등 모든 부분에서 밸런스가 좋은 육각형의 소녀⭐️⭐️⭐️


특히 명확한 대비가 있어 좋았다. 하지만 시험에 있어 실재감을 주는 디테일 묘사와 시간 내에 그리는 걸 힘겨워 했음.


묘사가 있으면 대비가 약해지고, 대비가 있으면 묘사가 부족해서 시소 타듯이 내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밀당녀😫


잘할 수 있음에도 본인 그림 실력이 부족하다 믿고서는 지레 겁먹어 실전 그림이 약해지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다. 진짜 괜찮았는데 ㅜㅜ


그리고 지속적으로 한숨을 쉬며 시험을 봐서 많이 힘든가 하고 걱정했는데 그저 습관이었다…


최근 근황 보니 대학 가서 작업도 재밌게 하고 숨통도 좀 트인거 같던데~ㅎ3ㅎ


한숨 쉬기는 고쳐졌을런가~


궁금하다!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