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동양화과 합격후기
- Erum

- 3월 27일
- 1분 분량
💕한성대 합격생후기💕
혜쨩이가 대학에 합격하였습니다 여러분!!짝짝짝
사실 전 붙을 줄 알았슴요 ㅎ.ㅎ
왜냐면 한성대 시험 전에 큰 기복이 있긴 했지만 바로 직전에 그림이 잘 나와주었거든요
대학 시험 이틀 전에 이렇게 그림이 나오다니 휴..~
여러분들도 그림이 잘 안 그려진다고 낙담하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사람 일은 모르는 거라 진짜 시험전날 번뜩! 하고 눈을 뜰 수 있으니 꾸준한 노력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