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
-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건국대 / 경희대 합격생 Erum sigma boy🍑
사실 아님 내 영원한 응애보이임
하지만 입시만큼은 시그마보이 자체였음
그러니 2관왕 냠냠 쩝쩝 한거 아니겠습니까?
모든건 이 해피엔딩을 위한 긴 서사였을뿐
학원 처음 왔을 시절부터 시험 마지막날까지의 그림들을 돌아보는데 너의 성장이 너무나도 뿌듯하더구나🥹
이것이 음마의 마음..?
이제 더 넓은 세상으로 갈 수 있게..널 놓아줄게 훨훨 날아가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