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추계예대 미술창작학부 합격후기
- Erum

- 4월 10일
- 1분 분량
쪼쪼야 야무진 2관왕을 축하해🥇🥇
되돌아보면 항상 쓴소리만 한거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드네ㅠㅠ
입시생도 사람이라 잔소리를 많이 듣게 되면 기가 죽어서 못 그리는 경우가 많은데
쪼씨는 멘탈이 튼튼해서 더 잔소리 한 부분도 있긴 해 ㅎ.ㅎ
강인하고 굳건하게 입시해 줘서 고맙다!
평가할때 항상경청해 주면서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바라봐 준게 기억에 난다. 🥹
힘들다고, 뜻대로 잘 안된다고 투덜거리는 부분 하나 없이
쪼쪼가 꿋꿋히 할 일을 끝까지 해낸 게 이번 입시 결과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생각해.
내가 보기엔 입시뿐만 아니라 대학에서도, 사회에 나가서도 하고자 하는 바는 꼭 이룰 사람인 거 같아!
이 힘들었던 입시 경험을 발판으로 다음 인생의 고비도 끝까지 이겨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이제는 노력한 만큼 즐기면서 행복한 학교생활 하렴♥️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