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왕] 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 중앙대 서양화 합격후기
- Erum

- 5월 7일
- 1분 분량



🥳 세종대패션디자인과 & 중앙대 서양화과 2관왕 수기🥳
‘본인만의 뚜렷한 색감과 추구미가 있구나!' 쌤들한테도 느껴질만큼 자신이 원하는대로 그림을 그려내는 친구였습니다ㅎㅎ 그냥 느낌만 추구하는게 아닌 빛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그림을 그려내기에 평소작을 할때 크게 지적할 것 없이 야금야금 화사하게 그려냈지만
야금야금이 너무 길어지고 결국에 뒷심이 부족해 본인도 지쳐서 완성 못한 그림이 수백장인게 아쉬운게 흠이였달가^^
시험에서 물감을 왕창 쓰는 감을 잡기위해 열심히 연마하더니 자신의 색감과 느낌을 잃지 않으며 시원하게 완성 해나갔답니다🥺
자기 스스로도 한번 확 트이고 완성의 감을 잡으니 욕심이 생긴건지 항상 그정도의 완성량을 내려고 전투적인 여전사로 변신^^~
이제 대학 갔으니 다시 느긋시원으로 변해도 혼내지 않을게~~후후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