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 단국대 서양화과 합격후기_EUM.BI
- Erum

- 6월 12일
- 1분 분량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 단국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이미 완성형에 가까웠던 우리 은비는 회화적인 분위기와 그림의 톤을 정확히 이해하고, 스스로 완성해낼 줄 아는 학생이었어요.
그런데도 더 높은 수준의 그림을 추구했고, 새로운 도전도 이어졌어요. 이러한 모습이 참 은비다웠습니다. 매일같이 선생님들께 자기 그림에 문제점이 없는지 계속 확인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사실 별 문제점이 없는 그림에서 문제를 찾는 은비의 완벽주의가 문제였는지도 모르겠어요. 단점이기도 하고 장점이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그림에서 장점은 홀대하고 단점만을 큰 문제로 받아들이는 학생들 중 많은 수는 걱정만 많고 노력하는 시간이 적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은비는 걱정하는 시간보다 노력하는 시간이 길었습니다. 😊
선생님들에게 얻은 내용을 적용해서 톤을 더 풍부하게 만들었고, 정시특강 때는 약했던 인상 표현까지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그 결과로 건국대와 단국대를 합격했어요😁
은비의 노력과, 끝까지 함께 고민해준 선생님들의 시간이 모여 만든 결과라 더 값지게 느껴집니다.
은비가 과연 대학에서도 교수님들께 많은 피드백을 요구할지 궁금해지네요. 꼭 그렇게 했으면 좋겠네요. 🤭
은비야, 정말 고생 많았다. 대학에서도 쭈욱~ 가보자!! 합격 진심으로 축하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