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현대미술학과 합격후기_S-MIN
- Erum

- 6월 12일
- 1분 분량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합격후기🌼
0민이를 생각하면 물감얼룩이 범벅이던 그녀의 맨투맨이 먼저 떠오릅니다. 다행히도 그 안빤 것 같은 맨투맨 너머엔 깔끔한 그림이 있었습니다.
처음 학원에 왔을 때 0민이의 그림은 많은 걸 바꿔야 할 상황이었습니다. 그림이 지나친 열정에 뿌옇게 되었고, 틀리지 않으려 애쓰다보니 밋밋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지적에도 0민이는 불편해 하지않고 변화에 적극적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리는 속도는 느려터져서 제 속도 터져나갔습니다. 그래도 며칠 또는 몇 장을 기다리다 보면 확실히 변한 그림을 볼 수 있었습니다.
0민이는 느리지만 목표를 놓치지 않는 집요함이 있는 타입이란 걸 점점 알 수 있었습니다.
겨울특강때는 원장님한테 지적받은 얼굴묘사를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 몇 주간 집중하던 때도 있었습니다.
입시결과가 예상했던대로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 0민이의 집요함과 노력이 증명이 되어서 기쁩니다. 대학에서도 작품을 집요하게 끌고가는 열정맨이 되길 응원합니다. 0민아~ 맨투맨처럼 열작해라~🤭👍🏻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