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_SIN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5월 22일
  • 1분 분량







🌼 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 🌼


첫인상부터 성실한 느낌을 팍팍 풍긴 신00은 정시특강 기간부터 수업을 한 학생입니다.


그림은 첫인상처럼 큰 문제없이 편안했지만,


눈에 띄는 장점 하나가 더해지면 좋을 것 같아서


남들보다 묘사를 더 집요하게 끌어 올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그림을 봐줄 때 묘사를 더 집중적으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신00은 평가에 대한 핵심을 잘 파악했고, 그 내용을 이해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다음 그림에 바로 적용하는 타입이었습니다.


가끔 멍~하니 힘들어 보일 때도 있었지만,


그 때 마다 뒤로 나와서 확인해야 할 핵심적인 것들을 얘기해 주었습니다.


뻔한 말들로 들릴수도 있었겠지만, 믿고 잘 따라와 준 신00이 고맙기도 합니다~😁👍



이미 다니던 대학이 있었지만, 더 가고 싶다던 경희대를 목표로 다시 도전한다는 것이


쉽진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서 더 열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원하던 공간에서 작업하게 되었으니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좋은 작품들을 이어갔으면 합니다~😊



신00~ 진짜진짜 수고 많았고,


합격 너무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너의 미술인생 쭉~~잘 되길 빌게~~☺️💛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