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Erum4월 2일1분 분량장○우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원하던 학교에 드디어 합격했어요! 국민대 수시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지만, 그 경험이 있었기에 정시에서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시에서 멋지게 합격을 이루어냈네요!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러워요. 수고 많았어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