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 _WOO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4일 전
  • 1분 분량

국민대 회화과 합격 - 이룸미술학원

국민대 회화과 합격생 평소작 - 이룸미술학원

국민대 회화과 합격생 평소작 - 이룸미술학원

국민대 회화과 합격증 - 이룸미술학원

🌼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


0우는 내성적이고 수줍음이 많은 학생이었어요.


말수도 많지 않아 좀처럼 속내를 알 수 없었는데, 여름특강 끝날 무렵에서야 국민대를 지원하고 싶다고 얘기해서 저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부끄러워서 그랬다는데 어찌됐든 국민대 준비는 촉박한 일정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했습니다. 먼저 활용할만한 이미지를 모두 고른 후에, 점수따기에 유리한 구도와 대비가 있는 그림을 고르고 채색을 해보았습니다. 그 다음에 0우가 채색하기 편하게 이미지를 수정했고, 그리기 어려운 부분은 과감히 버렸습니다. 그렇게 고른 몇 개의 이미지에 문제를 대입해서 그리도록 했고, 다행히도 이 소심한 녀석은 기계처럼 잘 따라왔습니다.😊👍🏻



그렇게 1차합격을 한 후에야 2차 실기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반전이..이 소심이는 아이디어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런데 또 반전..말을 조리있게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선생님들이 달라붙어 면접준비에 많은 시간을 썼습니다.


‘글쓰는 방법’부터 ‘아이디어 조합’ 그리고 ‘조리있게 말하기’ 등 바쁘게 돌았는데 소심이는 이것도 기계처럼 잘 따라왔습니다.😃😄



급박한 상황속에서 선생님과 호흡을 함께한 0우는 짧은 기간동안 해보지도 않은 실기유형을 잘 습득했고, 압축해서 큰 고생을 한 만큼 합격증도 획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덕담 한마디를 해주고 싶습니다.



0우야 대학에서는 니 성향과 장점 잘 살려서 멋진 작품하길 응원한다~😁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