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 _WOO
- Erum

- 4일 전
- 1분 분량




🌼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
0우는 내성적이고 수줍음이 많은 학생이었어요.
말수도 많지 않아 좀처럼 속내를 알 수 없었는데, 여름특강 끝날 무렵에서야 국민대를 지원하고 싶다고 얘기해서 저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부끄러워서 그랬다는데 어찌됐든 국민대 준비는 촉박한 일정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했습니다. 먼저 활용할만한 이미지를 모두 고른 후에, 점수따기에 유리한 구도와 대비가 있는 그림을 고르고 채색을 해보았습니다. 그 다음에 0우가 채색하기 편하게 이미지를 수정했고, 그리기 어려운 부분은 과감히 버렸습니다. 그렇게 고른 몇 개의 이미지에 문제를 대입해서 그리도록 했고, 다행히도 이 소심한 녀석은 기계처럼 잘 따라왔습니다.😊👍🏻
그렇게 1차합격을 한 후에야 2차 실기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반전이..이 소심이는 아이디어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런데 또 반전..말을 조리있게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선생님들이 달라붙어 면접준비에 많은 시간을 썼습니다.
‘글쓰는 방법’부터 ‘아이디어 조합’ 그리고 ‘조리있게 말하기’ 등 바쁘게 돌았는데 소심이는 이것도 기계처럼 잘 따라왔습니다.😃😄
급박한 상황속에서 선생님과 호흡을 함께한 0우는 짧은 기간동안 해보지도 않은 실기유형을 잘 습득했고, 압축해서 큰 고생을 한 만큼 합격증도 획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덕담 한마디를 해주고 싶습니다.
0우야 대학에서는 니 성향과 장점 잘 살려서 멋진 작품하길 응원한다~😁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