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
- Erum

- 5월 15일
- 1분 분량



🩷서울과기대학교 조형예술학과 합격🩷
이번에 소개할 친구는요!
평소에 그림 그릴땐 몰입해서 우직하고 묵묵하던 땡그란 뒷통수
그치만 수줍음과 스윗함을 가져서 동생들이 잘 따르던 언니야 입니다~
우울해하던 동생들 그림에서 항상 스윗함을 발휘해 그림의 장점을 찾아주고
그 친구의 장점을 스스럼 없이 배우려고 하는 자세,
스케치는 정말 그림을 보고도 사람이다 느껴질 정도로 자연스럽게 뜨고
정물을 유도리 잇게 잘 그렷답니다👍👍👍👍
간혹 그 사람 다움을 세밀하게 그리려다보니 외곽으로 톤이 쏠려서
답답해지거나 너무 딱딱해지거나 했는데요
남의 그림을 잘 칭찬해주는 눈을 가진만큼
자신의 그림에도 객관적인 평가를 잘 적용시켜 열정을 보이더니
외곽으로 가던 물감들이 적재적소에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최대 강점인 스케치와 합쳐져서 보기 편안한 그림을 결국 완성~!!
학교에서도 동생들의 스윗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