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_SEO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7일 전
  • 1분 분량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 - 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생 그림 - 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생 그림 - 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증 - 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성균관대 실기는 명화를 사실적으로 그리는 것입니다. 주로 18세기 말부터 19세기 까지 그려진 초상화가 출제됐습니다.



그 시대의 인물화의 특징 중 성균관대 입시에서 반영해야 할 것은 극단적으로 화사한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는 톤입니다.



그런데 위 두 요소를 지켜서 표현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시험장에서 나눠주는 명화이미지의 화질이 그리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좋지 않은 화질을 똑같이 그린다면 정직하긴 하지만 센스없는 그림이 나올 것입니다.



서0이도 성균관대 준비 초기부터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잘 나오다가도 습관대로 그려지기 일쑤였습니다.


수능성적이 훨씬 좋은 다른 친구들보다 더 잘 그려야 한다는 부담도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글로 모두 옮길 수는 없지만 서0이의 끈질긴 노력과 인내를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거창하게 후기를 쓴 것 같기도 합니다만, 여러가지 일을 함께 하면서 입시를 치르고 결국 원하는 대학 합격증을 따 낸 서0이에게 응원의 의미로 쓰는 글이기도 해서 좀 더 감정을 실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서0이의 앞길에 화사한 이벤트가 많이 펼쳐지길 빌어 봅니다.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