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합격후기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4월 2일
  • 1분 분량


우리 느림보 금쪽이가 세종대에 합격했어요^^!


형태력도 너무 좋고 섬세한 관찰력 표현력 다 너무 좋은데 시험 초반에 물감 양이 적어서 너무 가벼운 완성이 되던 친구였습니다 ㅠㅠ게다가 세종대 패디 유형은 세명을 그려야 되는데 미완성처럼 보이면 어쩌지~하고 걱정이 좀 앞섰지만 오히려 세종대 하면서 물감 양이 다다닥 오르더군요? 굿 보이 ㅎ.ㅎ 뭐 아쉽다면 그림은 너무너무 잘 그리는데 공부해라 공부해라 했음에도 안 해서 더 상향 지원을 못 시킨 점? 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공부 좀 더 해서 입시 한 번 더 해보는거 어때?🤭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