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_SIN
- Erum

- 5월 22일
- 1분 분량







🌼 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 🌼
첫인상부터 성실한 느낌을 팍팍 풍긴 신00은 정시특강 기간부터 수업을 한 학생입니다.
그림은 첫인상처럼 큰 문제없이 편안했지만,
눈에 띄는 장점 하나가 더해지면 좋을 것 같아서
남들보다 묘사를 더 집요하게 끌어 올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그림을 봐줄 때 묘사를 더 집중적으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신00은 평가에 대한 핵심을 잘 파악했고, 그 내용을 이해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다음 그림에 바로 적용하는 타입이었습니다.
가끔 멍~하니 힘들어 보일 때도 있었지만,
그 때 마다 뒤로 나와서 확인해야 할 핵심적인 것들을 얘기해 주었습니다.
뻔한 말들로 들릴수도 있었겠지만, 믿고 잘 따라와 준 신00이 고맙기도 합니다~😁👍
이미 다니던 대학이 있었지만, 더 가고 싶다던 경희대를 목표로 다시 도전한다는 것이
쉽진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서 더 열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원하던 공간에서 작업하게 되었으니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좋은 작품들을 이어갔으면 합니다~😊
신00~ 진짜진짜 수고 많았고,
합격 너무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너의 미술인생 쭉~~잘 되길 빌게~~☺️💛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