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후기_JO.Y.S

  • 작성자 사진: Erum
    Erum
  • 5월 22일
  • 1분 분량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 _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생 평소작 _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생 평소작 _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증 _이룸미술학원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0서가 처음와서 했던 얘기가 떠오르네요.


‘쌤.. 저는 실기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요.. 제가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0서는 고3때 겪은 실패의 경험들 때문에 실기에 대한 자신감이 아예 없던 친구였어요.😓



그래서 테스트를 한번 해봤더니 이게 웬걸?


제 눈엔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친구였죠!



절대 실기를 놓지 말자며 저는 0서를 설득했고..! 고맙게도 0서는 다시 한번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그 후로 쌤들을 믿고 정말 열심히 그림을 그렸답니다.


그리고.. 당당히 성균관대 최초합격!!!



0서야~ 넘 수고했다!


대학에서 너가 하고 싶었던 그림 마음껏 그리길 바래..!!

 
 

강남 이룸 : 02-566-8213  / 홍대 이룸 : 02-323-8213 

강남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86길 15, 5층 | 강남서초교육지원청 등록 제12677호 

홍대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18, 4층 | 서부교육지원청 등록 제02200900017호 

Copyright © Erum Art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

이룸네이버블로그

이룸블로그

이룸인스타

이룸인스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