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 회화과 합격후기_JI.YE
- Erum

- 5월 22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6일 전





🌼숙명여자대학교 회화과 합격후기🌼
눈물이 많은 고3소녀 지예 🐑는
외모는 여리여리하지만 의지는 불끈불끈한 여린이…
아니, 이제는 어엿한 대학생이죠.😋
여리여리한 모습과 달리 그림에는 힘이 있고,
불안한 마음을 안고 있으면서도 결국엔 언제나 그림을 완성해내는…
보고 있으면 절로 건치 미소가 지어지는 그런 학생이었어요. ㅎㅎ
마지막까지 불안했는지 “쌤, 저 내년에도 볼 것 같아요”라고
조심스럽게 말하던 지예였는데 이렇게 합격 소식을 듣고 나니 아쉬움도 남으면서,
다군까지 끝까지 최선을 다했던 지예를 떠올리면
정말 당연한 결과라는 생각에 기분이 너무 좋아지네요.😊
디보 맑은 감성 지예야,
숙대 같이 합격한 3명의 이루미들이랑 대학생활 제대로 즐기렴~
그동안 고생 많았어~ 바이바이~ 😁😊

![[2관왕]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 건국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_JI-YOON](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v1/fill/w_980,h_1225,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e9becf_0bbc6ddb62cb495bbd3de19e624fa763~mv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