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대 회화과 합격후기
얼굴만 봐도 즐거운 우리 괄괄이의 합격 소식! 🎉 힘든 입시 생활 속에서도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늘 웃음을 선물하던 킴서! 하지만 그림을 그릴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정적이었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어. 모델 유형의 학교 두 곳을 지원하면서 걱정도 많았지만, 역시 경력직은 다르다더니!👏 "럭키 비키니 시티~"의 주인공답게 멋지게 해냈구나. 부산에서 올라와 낯선 환경에서 입시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 많았지?🥹 긴 입시 기간 동안 걱정도 많았을 텐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 줘서 너무 고마워! 드디어 킴서의 노력이 값진 결실을 맺었네. 💖 이제 새로운 대학 생활에서도 즐겁고 뜻깊은 시간 보내길 바라!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해~! 🎊✨

Erum
4월 24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
🎉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 우리 박○지가 몇 년 전에 입시를 해보고, 오랜만에 다시 도전하겠다고 해서 “또?!😲” 하면서 반가움과 의아함이 동시에 밀려왔는데, 이렇게 멋진 결과 나오니 “진짜 대단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인서울에 자랑스러운 대학 합격!😍 이제 그동안의 고생은 모두 잊고, 대학 생활도 신나게 즐기길 바래요~!

Erum
4월 24일


성균관대 서양화과 4명 합격생작 & 2027 입시정보
안녕하세요^^ 이룸미술학원 손원장입니다. 이번엔 성균관대 서양화과 입시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봄비가 오더니 여기저기 꽃들이 활짝 피었어요. 성큼 다가온 봄처럼 활기차게 이룸의 모든 선생님들은 더 좋은 입시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성균관대 서양화과 입시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2026학년도 합격 결과 중 이룸미술학원에서는 성균관대학교 서양화과를 4명이나 합격시켰습니다. 18명 중에 4명이니 성균관대 서양화과의 약 25% 학생이 이룸미술학원생 입니다. 아마도 올 해 성균관대 최다합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이들이 꿈을 이루어낸 것이 가장 기쁘고 저희가 가르친 수업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이 더 생겼습니다. 꾸준하게 합격자를 내고 있었지만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회화 입시에서 정원이 적은 성균관대 4명 합격은 정말 기분 좋은 결과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서양화과에 이룸미술학원에서 4명 합격을 시킨 건 처음이 아닙니다. 2020학년도에 4

Erum
4월 23일
![[2관왕] 경희대 회화과, 추계예대 미술창작학부 합격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113dcf8164ab4e6f94b4ba0ab2228819~mv2.jpg/v1/fill/w_20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e9becf_113dcf8164ab4e6f94b4ba0ab2228819~mv2.webp)
![[2관왕] 경희대 회화과, 추계예대 미술창작학부 합격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113dcf8164ab4e6f94b4ba0ab2228819~mv2.jpg/v1/fill/w_148,h_185,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e9becf_113dcf8164ab4e6f94b4ba0ab2228819~mv2.webp)
[2관왕] 경희대 회화과, 추계예대 미술창작학부 합격후기
경희대 / 추계예대 2관왕합격생 윤이 수기🥳 처음으로 같이 수업한 날부터 적극적인 자세로 한결같이 누구보다 열심히 그린 우리 윤이! 멀리 서봐도 열정이 느껴져서 저런 노력이면 무조건 붙겠다 기대했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2관왕을 가져와줘서 너무 고마워🥰 중간에 시험을 보고 온 후 아쉬워하고, 헤메기도하면서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너의 실력을 의심하지말고 믿고 끝까지 달려보자 했는데 열심히 끝까지 완주한 결과가 쌤이 예상했던 결과여서 너무 뿌듯하네 이제는 학교 들어가면 여유도 즐기면서 재밌게 즐겨보자🐶

Erum
4월 17일
![[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ee2693cb405245bfba671b8281cf115f~mv2.jpg/v1/fill/w_20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e9becf_ee2693cb405245bfba671b8281cf115f~mv2.webp)
![[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ee2693cb405245bfba671b8281cf115f~mv2.jpg/v1/fill/w_148,h_185,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e9becf_ee2693cb405245bfba671b8281cf115f~mv2.webp)
[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 과기대 조형예술학과 2관왕 합격 🍒 합격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목표하던 학교 하나만 합격하는것도 행복한데 두곳이나 합격하면 어떤 행복감일까요🧐 저는 못 이뤄냇지만ㅎㅎ 학생들이 이뤄내주면 참 대리만족감이 이거이거 엄청나더라구요! 시험 당일날 오전에 학원에와서 부지런히 손을 풀고는 잘 할 수있겠죠? 하면서 시험장으로 떠나는 모습을 보는데 내색은 안했지만 제가 다 떨렸답니다🤣 다행히 정작 본인은 크게 안 떨고 잘 그리고 온거 같아요 ㅋㅋ 길고 긴 입시를 이렇게 만족스럽게 끝내다니 참 후련하고 행복하네요

Erum
4월 17일


한성대 동양화과 합격후기
🧚한성대 합격🧚 밥시간만 되면 데스크 앞쪽에 누워있던 은뱌 타지에서 올라와서 많이 힘들었지🥹 그래도 갔구나 만남은 짧았지만 정시때 누구보다 성실하게 입시에 임해줘서 고마워🩷 그림일기도 쓰고 질문도 열심히 하고 외형은 비실이 재질인데 아픈적 없이 튼튼하게 입시도 끝까지하고🤭 대견하다 대학생활도 밝게 잘 하길바라 학원도 좀 놀러오고(● ˃̶͈̀ロ˂̶͈́)੭ꠥ⁾⁾

Erum
4월 17일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후기
🎉서울과기대 조형예술학과 합격🎉 ✨️○윤이가 서울과기대에 합격했어요~!🎉🎊🎉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인체 수채화를 시작해서 경력은 짧았지만, 특유의 부지런함과 성실함으로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냈어요.😆 끝까지 해내겠다는 의지로 선생님들의 피드백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흡수하면서, 점점 더 성장하더니 마침내 값진 결실을 맺었죠! ○윤이의 노력과 열정에 뜨거운 박수를!👏👏👏💖

Erum
4월 17일


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합격후기
🐱세종대(패디과) 합격한 애옹이 후기🐱 누구보다 감각적인 색감으로 멋있게 그림을 그려내 남다른 필력으로 기대가 되었던 애옹아!🐾 기대에 부응해 줘서 고마워♥️ 초반에는 가지고 있는 실력에 비해 속도가 붙지 않아 걱정이 많았는데 시간을 점점 줄여나가더니 4시간 시험도 뚝딱 사람 3명도 뚝딱 완성하는 만능 냐옹이가 되어 걱정 없이 시험장에 보냈던 거 같아ㅎㅎ 그림이 막힐 때 큰 눈으로 냐옹이처럼 그렁그렁 바라보던 눈빛이 생각나네 이제 대학에서 걱정 없이 바라던 일 다 이루면서 행복하게 대학생활 즐겨보자💪🩷

Erum
4월 17일
bottom of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