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ccff63e76da24e4bb036dffce2a76798~mv2.jpg/v1/fill/w_20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e9becf_ccff63e76da24e4bb036dffce2a76798~mv2.webp)
![[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ccff63e76da24e4bb036dffce2a76798~mv2.jpg/v1/fill/w_148,h_185,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e9becf_ccff63e76da24e4bb036dffce2a76798~mv2.webp)
[2관왕]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
❤️건국대, 덕성여대 합격❤️ I.J의 2관왕 합격을 축하합니다!!🎉🎉🎊🎉 입시를 각종 아르바이트와 병행하여 공부하고 그림 그리느라 얼마나 바빴을까.😭 그럼에도 한순간도 쉬지 않고 최선을 다한 인지가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러워요. 그렇게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걸어온 길이 결국 이렇게 멋진 결과로 돌아왔다는 게 너무 기쁘고 감동적이죠🥹 입시 과정 내내 보여준 성숙하고 의젓한 태도에 감탄했었는데~~ 그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고, 무엇보다 진심으로 기뻐요. 정말정말 축하해❤️

Erum
4월 9일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합격후기
우리 맏이 박씨😍~! 건국대 합격 진심으로 축하해~!🎊 입시반의 맏이로서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네가 정말 자랑스러워. 한 번의 도전에 만족하지 않고, 이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해진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어.🥹 누구보다 성숙하게 어려움을 이겨내고, 흔들림 없이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간 노력의 결실이기에, 이번 합격이 더욱 값지고 빛나는 것 같아. 그동안 정말 고생 많았고, 이제는 네가 이루어낸 이 소중한 순간을 마음껏 즐기길 바라. 축하해❤️

Erum
4월 9일


성균관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정말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 고3 민이의 입시🧚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본인을 믿으며 입시를 하더니 정말 생각한 대로 이뤄냈네요! 입시를 하다 보면 불안한 마음에 자기 확신도 떨어지고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허다한데 이렇게나 온고지신한 마음으로 입시를 하다니 가히 성균관대에 합격할 마땅한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바지의 여자친구가 되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 되는 거군요 ㅎㅎㅎㅎ🤭

Erum
4월 9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
고3 여름방학때 와서 정시 마지막 시험까지 함께한 민해야! 본 기간은 짧지만 기억에는 아주 오래 남을거같아 ㅎㅎㅎ 그림보는 눈이 너무 좋았어서 그런지 알려주면 금방 따라오는게 신기했거든! 물론 중간중간 쉬는 텀이 있어서 그것만 아니였음 흐름타서 더 늘었을텐데!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지만 정말 충분히 잘 해줬오♥️ p.s 너가 농담곰 티 입고 그림그리고 있던 모습 귀여워서 찾았는데 결국 못 찾았어 ㅠㅠㅠ 담에 한번 입고와줘 ㅋㅋㅋㅋㅋ

Erum
4월 9일


중앙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 중앙대 합격 💖 여러분 여기 이룸 느림보 한명 더 추가하겠습니다. 진짜 그림은 미감이 좋아서 이쁘게 잘 그리는데 그 이쁜 느낌을 잃기 싫어서 미완성 하던…^^ 우리 거북씨.. 근데 2절 4시간인 중앙대에 당당하게 최초합 했어요 🥳 완전 인간승리ㅎㅎㅎ 대학가고싶은 만큼 물감바르라 했더니 완성을 하기 시작했그든요~ 여러분들도 물감을 바르는게 무서워서 물이 너무 많아진다면 대학가고싶은 만큼 바른다 생각하고 해보세요 꽤나 효과가 있더라구요🤭

Erum
4월 9일


건국대 현대미술학과 합격후기
🥳건국대학교 합격생 지짱이에게🥳 우선 건대 최초합 진짜 너무 축하해 지짱아 합격했다고 울면서 전화 왔을 때 어찌나 코가 찡해지던지🥹 얼마나 고생했는지를 알기에 더 감격스러웠던 거 같아! 입시 중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상황이라 지칠 법도 한데 항상 밝은 얼굴로 꿋꿋하게 학원생활해주고 끝까지 선생님들을 믿고 따라와 줘서 고맙단 말 전하고 싶어👍 이제 꽃길만 걷자 과잠 입고 학원 꼭 한번 놀러와🥰

Erum
4월 9일


국민대 회화과 합격후기
장○우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원하던 학교에 드디어 합격했어요! 국민대 수시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셨지만, 그 경험이 있었기에 정시에서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시에서 멋지게 합격을 이루어냈네요!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러워요. 수고 많았어요, 진심으로 축하해요! ❤️✨

Erum
4월 2일


세종대 패션디자인학과 합격후기
우리 느림보 금쪽이가 세종대에 합격했어요^^! 형태력도 너무 좋고 섬세한 관찰력 표현력 다 너무 좋은데 시험 초반에 물감 양이 적어서 너무 가벼운 완성이 되던 친구였습니다 ㅠㅠ게다가 세종대 패디 유형은 세명을 그려야 되는데 미완성처럼 보이면 어쩌지~하고 걱정이 좀 앞섰지만 오히려 세종대 하면서 물감 양이 다다닥 오르더군요? 굿 보이 ㅎ.ㅎ 뭐 아쉽다면 그림은 너무너무 잘 그리는데 공부해라 공부해라 했음에도 안 해서 더 상향 지원을 못 시킨 점? 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공부 좀 더 해서 입시 한 번 더 해보는거 어때?🤭

Erum
4월 2일
bottom of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