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경희대 회화과 합격후기
불굴의 남자 진서보이.. 진짜 험난한 여정임에도 불구하고 진득하게 해서 결과를 이루다니 진짜 이건 영화로 만들어도 손색없는 내용인데 알려드릴 수 없어 아쉬울 따름입니다ㅎ. 섬세함은 기본! 아주 야물딱지게 잘 그리던 친군데 뭔가 계속 20프로 10프로 부족했던 그림이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정시 막판에 보완이 되더니 당당히 최초합..! ㅠㅠㅠㅠㅠ 그니까 진즉에 잔소리하던거 고치지 ㅋ 하지만 결국엔 붙었잖아 한잔해~🥂

Erum
4월 2일


숙명여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이룸공주님이 정시에 원하던 숙명여대에 합격했어요>< 성적이 좋지 않아서 제가 꼭 1등 하고 오라했었는데~ (1등했나봄ㅎㅎㅎㅎ) 이런 아슬아슬함이 있어야 붙었을때 더 도파민 넘쳐흐르는거 같아요 너무 대견해🤤 이제 원하던 학교생활 맘껏 즐길 일만 남았으니 우울쇼 공주말고 행복한 공주가 되길 바라♥️

Erum
4월 2일


동덕여대 회화과 합격후기
영이야 잘가세🥹 많이 혼내고 뭐라했지만 굳건하게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 여러분들도 그림관련해서 크게 혼났다 해서 싫어하는줄 아는데 다 관심이고 애정이 있기에 잔소리 한다는걸 잊지 말아주세요ㅎ.ㅎ 이번 수시 합격생은 이 게시물로 끝! 다음엔 정시 합격생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

Erum
4월 2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
예비 4번을 받았던 똥강아지가 추합을 했어욥🥹 감사합니댜 감사합니당 합격 후기는 이제 끝일줄 알았는데 ㅎㅎ 아직 끝나지 않는 수시 합격 소식에 너무 행복하네용 실기가 좀 불안했던 친구였는데 수시 막바지쯤 안정적으로 그림이 나와줘서 합격할 수 있던 거 같습니다 😭 정말 수고했어요 똥강아지야🤭

Erum
4월 2일
![[차석]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 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627ebaa8c9a14179824ffe64ec608d40~mv2.jpg/v1/fill/w_200,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e9becf_627ebaa8c9a14179824ffe64ec608d40~mv2.webp)
![[차석]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 후기](https://static.wixstatic.com/media/e9becf_627ebaa8c9a14179824ffe64ec608d40~mv2.jpg/v1/fill/w_148,h_185,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e9becf_627ebaa8c9a14179824ffe64ec608d40~mv2.webp)
[차석]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 후기
🎉덕성여대 차석 합격 후기🎉 거만할수도 있지만요 저는 사실 Y.Y.Y이가 덕성은 당연 붙어줄 거라 생각한 친구라 ㅎㅎㅎㅎㅎ 결과보고 음 역시는 역시군 했는데 세상에 자세히 보니 차석이더라구요 여기까진 생각 못하는데 폼 미쳤지예 Y.Y.Y이를 보며 진정으로 독하게 이갈고 하는 친구들은 어떻게든 좋은 결과로 이끌어 낸다는걸 또 한번 느꼈습니다. 😍아 물론 남들 다 하는 그런 노력말고 그 이상을 했다는거~ 희생없인 결과를 얻을 수 없다는거 다들 아시죠?🤭 (참고로 제가 내 준 숙제도 항상 제일 열심히 임해준 친구랍니다) 우리 이룸이들도 제가 내준 숙제 꾸준히 해보시죠? 후회없을걸요😋

Erum
3월 27일


덕성여대 아트앤디자인 합격후기
🌸덕성여대 합격후기🌸 릴스 44만명의 주인공 우리 송이가 단 10명만 뽑는 덕성여대에 당당하게 합격했어요 여러분><!꺅! 정시가 목표여서 수시특강때 시험도 많이 안 치러본 상태로 시험장에 보내서 별 기대 없었는데 역시 보는 눈을 키워놨더니 시험장에 가서도 좋은 그림을 그리고 나온 거 같습니다 하하하 너무나도 축하해 송쨩 이제 채연쌤의 후배라니 너~무 좋겠다

Erum
3월 27일


동국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동국대 합격수기 💖 Y.Y는 정말 특별한 학생이에요. 몇 년간 수시 반수를 고민하다가 올해, 그것도 9월이라는 늦은 시기에 다시 도전을 결심하고 학원을 찾아왔죠. 처음엔 시간이 촉박해서 걱정했지만, 그녀의 그림센스와 순간집중력을 보면서 “이 친구, 해낼 수 있겠다!”라고 느꼈어요. 🖌️✨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어요. 바로 그녀의 약한 체력... 😅 솔직히 중간에 포기하지 않을까 생각했던 순간도 있었거든요. 그런데 Y.Y는 정말 대단했어요! 자기만의 방식으로 컨디션을 관리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동국대 서양화과 합격이라는 멋진 결과를 만들어냈답니다! 🎉 먼저 발표가 난 서울과기대학교에서 예비 7번이라는 결과를 받아 선생님도 Y.Y도 너무나 아쉬움이 컷습니다ㅜㅜ 하지만 야무지게 동국대 합격을 이뤄내 주어서 그 아쉬움은 한순간에 날려보냈습니다. 🥳 Y.Y는 이번 입시를 통해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시작”이라는 걸 몸소 보여주었

Erum
3월 27일


숙명여대 서양화과 합격후기
손흥민과 같은 손씨인 그녀 역시 남다르더군요. 깔끔하게 숙명여대 하나 쓰고선 올인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최초합.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사실 반수인데 학교 휴학을 안 한 상태로 입시를 하느라 막판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했는데 보시다시피 시험작에서 신기하게도 힘든 티 하나 없이 견고한 그림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러한 흔들림 없는 그림을 학원에서 그려주니 시험장 보낼때도 걱정이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고맙다 손씨 너무 축하해🫶

Erum
3월 27일
bottom of page
